쇼핑몰 카테고리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대량주문서 업로드 가이드

    A

    화질이 안좋으신 분들은 유튜브 플레이어 우측하단에 있는 HD설정에 품질을 720p 이상으로 설정 하시면 됩니다.


    엑셀대량주문 후 오류가 나는 주문건 들은 검색을 통해서 옵션 또는 코드번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오류가 해결 안될 시 에는 안되는 상황을 스타일도매에 알려주시고 우선 개별주문으로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ElhA3DPFjy4
     

  2. Q

    상품목록 다운로드 스토어팜

    A

    화질이 안좋으신 분들은 유튜브 플레이어 우측하단에 있는 HD설정에 품질을 720p 이상으로 설정 하시면 됩니다.

     

    https://youtu.be/fVFa3tU7hR8 


  3. Q

    반품 주소지를 어디로 설정해야 되나요?

    A

    스타일도매 사용 택배사는 롯데택배 입니다.


    코드 : 182998


    롯데택배 반품건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동 136-5 롯데택배 부천지점 스도물류 

    스도물류 070-4459-2350


    타택배 또는 판매처지정택배 입고지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 471번길 7, 301호 스도물류 070-4459-2350


    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4. Q

    배송대행 가능한가요?

    A

    스타일도매 는 배송대행 전문회사 입니다.

    개별주문은 수취인에 보내실분 정보를 넣으시면 되시구요.


    엑셀 대량 주문을 이용하여 서도 대량 주문에 대해서 발송이 가능합니다.

  5. Q

    해외 사업자 가입이 가능한가요?

    A

    스타일도매에서 해외로의 직접발송은 안되며 국내 배송지로는 발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사업자라 사업자 정보가 없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로 회원가입 후  banana3539@naver.com 으로 해외 사업자 가입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6. Q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세금계산서 신청은 매월 10일 전에 전월분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세금계산서 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전월분에 대해서 신청해주시고 세액 10%를 입금 주시면 발행이 됩니다.

  7. Q

    주문 후 품절률이 어떻게 되나요?

    A

    주문 후 품절이 되어 취소가 되는 경우는 

    스타일도매 역대 통계를 보면 3% 정도 됩니다.


    이는 매우 좋은 수치이며 품절로 인해 운영에 불편함을 겪으실 일은 없습니다.


    또한 스타일도매 카테고리에 Sold Out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 카테고리에는 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 공지가 되고 있으니 해당 날짜에 품절 상품이 있을 경우 함께 내려주시면 큰 어려움 없이 운영이 가능하리라 보입니다.



  8. Q

    주문 후 출고는 언제 되나요?

    A

    스타일도매 는 배송이 느린 회사는 아닙니다.


    Made By Styledome  카테고리 제품 즉 스타일도매 제작 제품은 재고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그 제품들은 90% 정도 당일출고가 가능하며 재고가 없는 경우 최대 7일 이내에는 발송이 모두 가능합니다.


    그 외 제품들은 주문 후 2-3일 안에 모두 배송이 가능하며 지연일 경우에는 관리자 쪽지를 통하여 공지해드립니다.

  9. Q

    주문 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

    A

    주문 마감은 1~3시 마감하고 있습니다

  10. Q

    출고 완료 후 언제까지 반품을 할 수 있나요? 

    A

    스타일도매 의 반품 허용기간은 2주입니다. 

    출고 완료 후 2주가 지나면 자동 구매확정이 되며 , 구매확정 이후에는 반품이 안됩니다.

  11. Q

    이미지사용 가능한가요?

    A

    스타일도매 에서는 무상으로 이미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펌은 각자의 사용방법에 따라 자율 펌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며,

    스타일도매 에서는 플레이오토,스토어팜 등 으로 엑셀다운로드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2. Q

    같은 고객인데 합포장을 하고 싶지 않아요

    A

    간혹 같은 주소지 같은 수취인인데 합포장을 해야 하지 않는 배송 건이 발생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수취인 주소지가 같으면 저희 시스템상 묶음배송을 해버리기 때문에


    만약 같은 주소지 같은 수취인인데 따로 배송이 나가야 되는 주문 건에 대해서는


    한 개 주문 건에는 주소지 맨 뒤에 영문 a 이렇게 하나 정도 붙여주시면 시스템상 합포장을 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렇게 구분자 값을 넣어 개별발송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2001 스타일도매. All Rights Reserved.